아그레코는 200MW 전력 프로젝트 시운전을 성공적으로 실시했습니다.

아그레코는 200MW 전력 프로젝트 시운전을 성공적으로 실시했습니다.

방글라데시 Khulna, 2010년 9월 – 임시 전력과 온도 제어 서비스 제공의 세계 선두주자인 아그레코는 Bangladesh Power Development Board (BPDB)와 2010년 5월 서명한 계약을 이행하기 위해 방글라데시의 200MW 전력을 시운전했습니다. 2 기의 100 MW 임시 발전소로 구성된 이 프로젝트는 2010년 8월 20일까지 두 기의 발전소를 완전하게 운전 가능하게 만들면서 단 3 개월 사이에 시운전을 했습니다.  

국가 전역에 걸쳐 발전기 공급을 신속하게 개선하려는 BPDB 계획의 한 부분으로 200MW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10년 봄, 11 개 공급업체가 BPDB에 임시 전력 패키지를 공급하는 계약을 맺었으며, 지금까지 아그레코가 전력 패키지를 성공적으로 가동한 유일한 공급업체입니다.

국가 전력망에 연결된 변전소에 직접 전력을 공급하는 아그레코의 턴키 발전소는 서로 다른 전압으로 운전되고 있습니다: 33kV와 132kV. 턴키 전력 공급자로서, 아그레코는 설계와 동원, 시운전, 24 시간 운전과 유지 보수를 포함해서 발전소의 모든 측면에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아그레코 Asia CEO, Debajit Das 는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2008년 당사는 Khulna에 아그레코의 첫 번째 주요 고압 프로젝트, 40MW 발전소를 납품하기 위해서 BPDB와 일했습니다. 이러한 가장 최근 프로젝트 시운전으로, 아그레코는 가장 큰 고압 발전소를 지금까지 가동했으며, 당사가 방글라데시에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발전기 공급을 하기 위한 BPDB의 노력을 추가적으로 지원할 수 있었습니다.”

To speak to one of our team in Korea please call

Interim power st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