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레코의 새 APAC 본부 투자

아그레코의 새 APAC 본부 투자

24 June 2013, Singapore – 임시전력 및 온도제어(TC: temperature control) 공급에 있어서 세계 선두주자인 아그레코는 오늘APAC 지역 본부를 Jalan Buroh에 재배치 할 것이라고 싱가폴 경제 개발 위원회, JTC 공사, 영국 고등 판무관과 영국 무역 투자청의 수석 대표들이 참석한 기공식에서 발표했다.

현재 아그레코의 APAC 본부는 싱가포르, 베트남, 말레이시아, 태국, 필리핀, 인도네시아, 일본과 한국에서의 사업을 총괄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시설은 향후 30년 동안 이 지역에서의 서비스를 확장함으로서 회사가 성장하는 것에 기여할 것입니다.

전력 및 TC 임대업에 대한 기본 시장은 빠른 GDP 성장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는 신흥 시장으로, 평균 2배의 GDP성장을 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APAC 본부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는 아그레코는 지역 성장과 언제, 어디서나 임시 전력과 TC 공급을 위한 고효율 엔진 설계 개발 지원을 위해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그레코 APAC 본부장 Debajit Das는 “20여년 전 싱가폴에 설립된 이래로, 국가적으로 우리 사업의 확장을 지역사회의 장기 성장 기회로의 활용을  위한  전략적 관문으로의 역할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 투자는 아직 많은 시장을 기반으로 계속 증가하는 범위의 고객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을 보장하는 또 다른 단계입니다.  우리는 고객들의 사업이 중단되지 않고 계속해서 돌아갈 수 있도록, 안정적인 전력과 TC 서비스를 하루 24시간, 일주일 내내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우리의 핵심 지역이며, 안정적인 임대 파트너를 필요로 하는 고객에게 우리의 임시 솔루션을 확대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싱가폴 경제 개발 위원회의 이사인 Mr. Goh Chee Kiong는 “전력적으로 전세계 가장 큰 시장으로서의 아시아에서, 싱가폴은 글로벌 전력 회사가 지역에서의 사업 성장과 파트너와의 준비된 미래 솔루션 개발을 할 수 있도록 기반을 제공할 것이다.  싱가폴에 아시아 태평양 본부와 우수한 센터를 찾을 수 있게 해주는 전력과 TC 임대 솔루션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아그레코의 결정을 환영한다.  아그레코의 확장은 재능, 능력 및 지역 연결의 관점에서 싱가폴이 전력 설비 제공 가치가 있음에  긍정적이다.” 고 언급했습니다.  

대지 11,700m2에 대략 건평7,500m2의 4층 건물로 세워질 것입니다.  사무실은 환경 친화적 그린 빌딩 컨셉과 에니지 낭비를 최소화 하고 스마트 위생 기기를 이용한 에너지 효율과 센서 기반 조명, 효율적인 냉난방 시스템 같은 기능을 기반으로 할 것입니다.  사무실은 최첨단 리셉션과 고객 갤러리, 우수 교육 시설 센터, 회의실, 레크리에시션 센터, 식당과 테라스 정원으로 구성 됩니다.

2012년에 Aggreko PLC는 15억 파운드 (미화 약 24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회사운영의 큰 부분을 차지하는 매출을 달성하므로써, 아그레코 그룹 매출의 24%에  기여했습니다.

APAC-Headquarters-207px

To speak to one of our team in Korea please c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