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레코 - 2014 년 FIFA 브라질 월드컵의 공식 임시 발전기 공급업체
2013년 12월 11일 수요일

FIFA 가 2014 년 FIFA 브라질 월드컵의 공식 임시 발전기 공급업체로 아그레코를 선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13년 12 월 11 일: 브라질 수도, 리우 데 자네이루 – 아그레코는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열린 2010 년 FIFA 월드컵에서 성공적으로 임시 전력을 공급한 데 이어, 브라질에서 개최되는 2014 FIFA 월드컵에서도 다시 공식 임시 발전기 공급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아그레코는 12개 개최도시에서 열리는 전 경기의 중계방송에 필요한 임시 전력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또한, 아그레코는 브라질의 수도인 리우 데 자네이루의 리오센트로(Riocentro)에 설치될 국제방송센터(IBC)에 전력 및 온도제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하기로 합의했습니다.
아그레코는 전 세계 30억 명 이상의 사람들이 지켜보게 될 64회의 모든 경기를 중계방송(텔레비전, 라디오, 인터넷 및 언론 매체)하기 위해 필요한 전력을 공급할 예정입니다. 또한, 아그레코는 피치 주변의 전자 광고판 전원도 공급할 것입니다. 계약 내용으로는 발전 용량 46 메가와트, 1,000 개의 배전반 및 200km 에 달하는 전기 케이블의 공급뿐만 아니라 설치 및 운영도 함께 포함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아그레코는 남아메리카에서의 사업 기반 확충에 집중 투자해왔으며, 지금은 이 지역에서 약 4 억 달러의 매출을 올리고 있습니다. FIFA 월드컵 계약의 결실을 맺는 데는 2012 년 브라질 최대 발전기 임대업체인 Poit Energia 의 인수가 큰 영향을 주었으며, 인수를 통해 아그레코에 합류하게 된 서비스 센터와 인력들은 아그레코가 FIFA 에 효과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입니다.
아그레코의 CEO 인 Rupert Soames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수십 억 명의 사람들이 방송을 통해 FIFA 월드컵의 흥분의 도가니 속에 빠져들 것입니다. 하지만 카메라 뒤에서는 매우 복잡한 기술과 물류 시스템이 이를 뒷받침하고 있고, 아그레코는 완벽한 결과는 제공하는 팀의 일부로 동참하게 된 점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아그레코는 세계 최대 스포츠 행사에 대한 전력 공급 및 온도제어 솔루션 제공에 있어서 독보적인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최근에 있었던 이벤트 가운데 2012 년 런던 올림픽, 2010 년 밴쿠버 동계 올림픽, 2008 년 베이징 올림픽, 그리고 2010 년 남아프리카에서 개최된 FIFA 월드컵에서 임시 전력 독점 공급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아그레코는 영국 글래스고에서 열릴 2014 년 영연방 경기대회(Commonwealth Games)에 전력을 독점적으로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To speak to one of our team in Korea please call

관련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