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레코는 ‘Best Fast-Track Power Project in Asia’ 상을 수상했습니다.

아그레코는 ‘Best Fast-Track Power Project in Asia’ 상을 수상했습니다.

싱가포르, 2010년 11월 4일 –임시 전력과 온도 제어 서비스 공급의 세계 선두주자인 아그레코 plc는 아시아의 전력 산업에서 특별한 성취를 장려하는 Asian Power Awards 2010에 의해 신속한 대응 능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독립적인 심사 위원단이 결정하는 이 상은 Charlton Media Group, Asian Power 매거진 출판사가 주관합니다.

아그레코는 방글라데시의 200MW 전력 프로젝트의 신속한 설계와 설치, 시운전 성과로 “Best Fast-Track Power Project in Asia”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국가 전역에 걸쳐 발전기 공급을 신속하게 개선하려는 계획의 한 부분으로 Bangladesh Power Development Board (BPDB)를 위해서 실시됐습니다. BPDB는 임시 전력 패키지를 공급하기 위해 11 곳의 공급업체와 계약했지만, 아그레코가 원하는 기간 내에 전력 패키지를 가동하는데 성공한 유일한 업체입니다.

아그레코는 현재 국가 전력망에 연결된 변전소에 직접 전력을 공급하는 2 기의 100MW 디젤 발전기 발전소의 공급을 통해서 계약 서명하고 3 개월 이내에 전력 프로젝트를 설치했습니다. 발전소가 서로 다른 전압으로 운전할 필요가 있었으며 – 33kV와 132kV- 아그레코는 고압과 저압 이 두 가지 옵션을 모두 공급할 수 있었습니다. 턴키 전력 공급업체로서, 아그레코는 발전소의 운전에 대해 책임을 지며, 무정전 발전기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하루 24 시간 기술자가 현장에 근무할 것입니다.

아그레코의 세계 창고 네트워크는 이러한 단기 기간에 프로젝트를 확실하게 완료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였습니다. 설비는 싱가포르와 아랍 에미리트, 유럽에 위치한 창고에서 소싱했으며 Khulna의 항구로 수송했습니다.

이 상을 수상하면서, 아그레코 Asia CEO, Debajit Das 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습니다: “저는 패스트 트랙 전력에서 세계 선두주자로서 아그레코의 독보적인 위치를 인정해 주는 이 상을 받게 돼서 무척 기쁩니다. 한 국가가 전력 부족을 겪을 때 불완전한 전력은 경제에 매우 해로운, 생산성 손실을 유발합니다. 당사가 Ghorashal과 Khulna에서 가동하고 있는 200MW 전력 프로젝트는 첨두 삭감을 없애기 위한 방글라데시 정부의 계획의 중요한 첫 번째 단계이며 영구 발전소가 완공될 때까지 그 갭을 메우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To speak to one of our team in Korea please c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