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레코는 일본에 200MW 비상 전력을 동원합니다.

아그레코는 일본에 200MW 비상 전력을 동원합니다.

2011년 4월 4일: 도쿄전력 (TEPCO)는 구체적인 조건 협상이 필요하지만, 200 MW의 비상 전력 임대를 위한 계약을 아그레코와 체결 한다는 의향서를 아그레코와 서명했습니다. 계약서는 100MW 가스 연료와 100MW 디젤 연료 발전 그리고 최소한 1 년 기간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일본 발전기 공급에 대응해야 하는 과제를 고려해서 아그레코는 즉시 설비 동원에 착수했습니다.

도쿄만의 현장들에 발전소를 설치해서, 최근 지진과 지진 해일에 심각하게 영향을 받은 소비자들과 산업에 전력 공급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자 합니다. 의 발전소는 6월쯤 전력망에 전력을 공급하기 시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그레코의 최고 경영자, Rupert Soames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습니다, “재난이 발생하고 몇 일 이내에, 아그레코는 추가 전력을 전력망에 공급하기 위해 TEPCO와 논의를 시작했습니다. TEPCO는 일본에 추가적인 발전 설비 용량을 공급할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정하기 위해 매우 빠르게 그리고 비상한 전문 직업 의식을 가지고 조치를 취했습니다. 아그레코는 이러한 매우 어려운 시점에 일본에 도움이 될 수 있어서 기쁩니다.“  

To speak to one of our team in Korea please call

자세한 정보

  • Rupert Soames / Angus Cockburn
    Aggreko plc
    전화: +44 141 225 5900
  • Neil Bennett / George Hudson
    Maitland
    전화: +44 20 7379 5151
    편집자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