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레코는 방글라데시 발전소를 가스로 전환했습니다

아그레코는 방글라데시 발전소를 가스로 전환했습니다

2011년 12월 19일: 방글라데시 다카 – 임시 전력과 온도 제어 서비스 공급의 세계 선두주자 아그레코는 Bangladesh Power Development Board (BPDB)와 협업하며, Ghorashal에 있는 기존 145MW 디젤 연료 임시 발전소를 천연가스로 운영되는 발전소로 교체하는데 합의했습니다. 합의를 통해 계약 기간은 2015년으로 연장되었고 가격은 약 1억 달러만큼 증가했습니다.

수입 디젤유에서 지역 원천의 천연가스로 발전소의 연료 공급을 전환함으로써, BPDB는 발전소로부터 발생하는 에너지 생산의 전체 비용을 60% 이상 감소시킬 것입니다. 수명 한계에 이르게 된 현장의 기존 가스 연료 터빈을 해체하게 된 것이 Ghorashal 발전소의 연료공급을 천연가스로 전환하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프로젝트는 Ghorashal의 모든 기존 발전기를 가스 발전기로 교체할 것이며 2012년 2분기 이내에 완료될 예정입니다.

“저희의 관리 팀과 엔지니어들은 발전소의 발전기를 천연 가스로 변경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상당한 비용 절감을 인정했습니다,”라고 BPDB의 회장, Engr. A.S.M. Alamgir Kabir가 말하였습니다. 또한, “ 아그레코는 Ghorashal로부터 생산된 발전기 공급의 품질과 신뢰성을 보장했을 뿐만 아니라, 발전소에서 생산되는 에너지의 상당한 비용을 절감하는 솔루션으로 저희의 요청에 신속하게 대응했습니다.” 라고 평하였습니다.

아그레코 plc의 최고경영자 (CEO) Rupert Soames 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습니다: “BPDB는 상당한 에너지 비용 절감을 이루었고, 방글라데시 경제는 수입 연료에 대한 의존도가 줄었으며, 아그레코는 이러한 중요한 프로젝트로부터 매출액을 증가시킨 서로에게 윈윈할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Ghorashal발전소를 가스로 전환할 때까지, 당사는 전세계에 650MW이상의 가스 연료 전력을 임대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To speak to one of our team in Korea please call

Interim power st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