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ndon 2012는 아그레코를 공식 공급업체와 3 단계 후원업체로 지정했습니다.

London 2012는 아그레코를 공식 공급업체와 3 단계 후원업체로 지정했습니다.

2010년 12월 22일 – 런던 올림픽과 장애인올림픽 조직 위원회 (LOCOG)는아그레코 plc를 London 2012를 위한 임시 에너지 서비스의 독점 공급업체로 지정했으며 그 과정에서 London 2012의 3 단계 후원업체가 되었습니다.

계약에 따라, 아그레코는 London과 Cardiff, Coventry, Cardiff, Glasgow, Manchester, Newcastle, Weymouth 7 곳의 서로 다른 장소에 있는 39 곳의 경기장에 전력을 공급할 것입니다. 전력은 1,000 킬로미터 이상의 케이블과 3,500 대의 배전반을 통해서 배전되는 각 경기장에 위치한 산업용 발전기에 의해서 공급될 것입니다. 아그레코는 이 계약을 위해서 150 명 이상으로 구성된 팀을 배치할 계획이며 이 프로젝트에 사용되는 대부분의 설비는 스코틀랜드의 아그레코 공장에서 제조될 것입니다.

런던 올림픽 스타디움의 개막식과 폐막식을 지원하는 것과 더불어, 아그레코 설비는 전세계 수십억의 사람들에게 텔레비전 방송을 제공하는 International Broadcasting Centre에 전력을 공급할 뿐만 아니라 경기장 조명과 카메라 장비에도 전력 공급을 제공할 것입니다.

아그레코 최고경영자, Rupert Soames는 다음과 같이 말하면서 이 계약을 환영하였습니다: ‘당사는 보통 베이징 (2008 올림픽)과 밴쿠버 (2010 동계 올림픽), 남아공 (2010 FIFA 월드컵)과 같은 장소에서 원정 작업를 합니다. 당사의 홈 관중 앞에서 작업을 하게 돼서 매우 흥분됩니다. 당사는 조직 위원회가 런던 올림픽과 장애자올림픽을 완벽하게 개최하고 전세계 수 억 명의 시청자에게 중단 없는 방송을 공급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드립니다.’

LOCOG 업무 이사, Chris Townsend 은 더불어 다음과 같이 말하였습니다. ‘저희는 아그레코를 London 2012 가족으로 맞이하게 돼서 매우 기쁩니다. 아그레코는 저희 경기장이 완전하게 가동되고 전력이 공급되는 것을 보장할 것이며 저희 조직의 필수적인 한 부분이 될 것입니다. London 2012를 위한 매우 중요한 한 해에 아그레코가 동참하게 되었고, 경기장과 시스템을 시험하면서 내년엔 완전한 기능의 조직 위원회가 될 것입니다.’

london2012_207

To speak to one of our team in Korea please call

관련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