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레코는 8 주 이내에 북부 수마트라 광산에 전력을 공급했습니다

아그레코는 8 주 이내에 북부 수마트라 광산에 전력을 공급했습니다

2012년 5월 28일: 인도네시아 수마트라 - 임시 전력과 온도 제어 서비스 공급의 세계 선두주자인 아그레코는 홍콩에 본사를 둔 광산업 회사 G-Resources가 소유한 북부 수마트라에 있는 Martabe 광산의 건설과 초기 작업에 전력을 공급하기 위한 턴키 임대 전력 패키지를 시운전했습니다.

광산은 최종적으로 지역 전력망에 의해 전력을 공급 받을 것입니다. 하지만, 최초 시동과 시운전, 초기 작업을 위해, 전력망에 연결이 이루어지는 동안 임시 전력 시설이 필요하였습니다.

아그레코는 Martabe 현장에 각각 두 단계로 24MW 전력 패키지를 공급했습니다.

운전을 위한 첫 번째 8MW는 2011년 말에 인도됐습니다. 나머지 16MW는 광산이 가동을 시작할 때인 2012년 5월 초에 공급됐습니다. 발전기 공급에 시차를 둠으로써, 아그레코는 계약 서명 후 8 주 이내에 모든 단계에서 고 신뢰도 전력 요건을 확실하게 충족시킬 수 있었습니다.

Martabe 광산은 동남아시아에서 G-Resources의 핵심 광산업 자산이며 궁극적으로 약 2,000 명을 고용하게 될 것입니다. 본격적으로 가동될 경우, 250,000 온스 이상의 금과 2 - 3백만 온스의 은을 매년 생산하게 될 것이라는 예상입니다.

아그레코는 저희의 요구 조건에 정확하게 맞는 전력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해 저희와 함께 협업하였습니다,” 라고 G Resources의 Graeme Walsh 프로젝트 총괄 책임자가 말하였습니다. 또한 “프로젝트의 진행속도와 설비의 품질, 아그레코 직원들의 전문직업의식에 저는 크게 감명받았습니다.”라고 평하였습니다.

프로젝트에 관한 논평에서, 아그레코 Asia CEO, Debajit Das 은 다음과 같이 평하였습니다: “당사가 Marbabe에 제공한 솔루션은 고객이 세계 어디에서 사업을 하든 고객의 지원을 위한 맞춤형 턴키 솔루션을 신속하게 제공할 수 있는 아그레코의 능력을 다시 한번 확증하고 있습니다.”

Mine-Construction-Power-Indonesia

To speak to one of our team in Korea please c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