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글라데시의 40MW 임대 전력 패키지

방글라데시의 40MW 임대 전력 패키지

국가 공공전력회사는 임시 전력 패키지를 위해서 6 개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아그레코는 지금까지 고압 발전소를 성공적으로 납품한 유일한 공급업체였습니다.

아그레코가 공급한 40MW의 임대 전력은 방글라데시의 에너지 전력망을 안정화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임시 전력과 온도 제어 솔루션 공급에 있어서 세계 선두주자인 아그레코 plc는 Infradev Associates와 공동으로 방글라데시 Khulna의 40MW 임시 전력 패키지를 성공적으로 설계하고 설치 시운전했습니다. 프로젝트는 Bangladesh Power Development Board (BPDB)가 다양한 공급업체와 체결한 6 개의 전력 계약 중 하나였습니다. 지금까지, 아그레코가 임시 전력 패키지를 성공적으로 납품한 유일한 공급업체이며 그 패키지는 Khulna의 Goal Para 변전소에 설치됐습니다.

전력 패키지는 9 기의 변압기와 연료 탱크, 개폐장치, 케이블, 부속품과 함께 50 기 이상의 컨테이너형 발전기로 구성돼 있습니다. 전력 패키지의 전압은 132kV이며, 지금까지 아그레코 International이 납품한 가장 높은 전압 프로젝트가 됩니다. 이 프로젝트를 위한 설비는 싱가포르와 아랍 에미리트, 유럽에 위치한 창고로부터 운송되었습니다. 아그레코 기술자 팀이 배치되고 운전하며 매일 18 시간 동안 발전소를 계속 운전할 것입니다. 여름 몇 개월 동안 전력평균분배(load-shedding) 를 최소화 하기 위해서 전력을 주 공공전력 전력망에 공급할 것입니다; 방글라데시의 산업 개발이 증가함으로 인해 발생한 상황. 한 지역의 전력 수요가 공급보다 커졌을 때, 공공전력회사는 특정 시간 동안 전력을 차단함으로써 에너지 공급을 제한할 수 밖에 없게 됐을 때 전력 평균분배(load-shedding)가 발생합니다.

아그레코 Asia CEO, Ian Rogers 는 다음과 같이 말하였습니다: “전력망 지원은 아그레코가 많은 경험이 있는 분야입니다. 당사는 방글라데시 국민의 전력 부족을 즉시 완화해 주기 위해 Bangladesh Power Development Board와 함께 일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아시아 전체에 걸쳐 있는 상주 지사로, 당사는 이 지역과 그 주변 지역에서 어떠한 전력이나 온도 제어 요구 조건에도 신속하게 그리고 효과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To speak to one of our team in Korea please call

관련 페이지